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광화문/을지로 <스타벅스> : 더울 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스타벅스 (f.자몽허니블랙티)

by 트리거B 2021. 7. 6.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Starbucks

 

월-금 6:30 - 21:00

주말 8:00 - 21:00

 


 

사실 방문하는 빈도수로만 따지면 가장 많이 가는 스타벅스. 특히 요즘같이 더울 땐 무념무상 시원하고 넓은 스타벅스 매장으로 직행이다.

 

 

 

 

 

 

스타벅스 @광화문D타워 

"왼쪽부터 차례대로 유자 민트티, 허니 자몽 블랙티, 망고 패션후르츠 블랜디드"

 

요즘 내 최애 음료가 된 '허니 자몽 블랙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성애자지만 요즘 스타벅스만 가면 그렇게 허니 자몽 블랙티를 시킨다. 다른 스타벅스 음료들에 비해 적당히 달달하고 살짝 쌉사름해서 갈증 해소에 최고다. 이날은 저녁에 갑자기 비가 와서 집에 가기 싫어서 다들 집에 안 가고 스타벅스에서 수다를. 아참, 여기 1시간 매장이용 시간제한있습니다.

 

 

 

 

 

 

스타벅스 @을지트윈타워

햇빛이 정수리에 꼿히던 날, 스타벅스로 도망쳐왔다. 오늘도 역시 '허니 자몽 블랙티'. 마시다가 나가봐야 되는데 이메일보내는데 정신이 쏠려서 매장용 컵을 받아온 나. 껄껄껄. 너 때문에 내가 미친다. 그래도 또 나름 그 여유를 즐기겠다고 창가 쇼파석에 앉아 몸을 기대니까 창가뷰가 하필 흡연존. 믓찌다. 바깥 풍경이 담배 연기로 자욱하다니.

 

 

 

 

 

 

을지트윈타워점은 처음 와봤는데 여기 쇼파 편하네요. 약간 현실도피하기에 안성 맞춤. 그리고 왜 때문인지 에일처럼 보이던 내 허니 자몽 블랙티. 여러분은 스타벅스에서 요즘 어떤 메뉴를 즐겨드시나요? 추천해주시는 메뉴있으면 도전해보고 싶네요.

 

 

 

 

 

 

다들 뭔가를 한다. 나도 뭔가를 더 해야만 할 것 같아. 쉬러 왔는데 다들 뭔가를 하니까 나도 해야만 할 것 같아. 하아.

 

 

 

 

 

 

을지트윈타워점 스벅 매장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고요. 저는 매장 2층에 올라와있습니다. 참고로 1층에도 테이블 7개 정도 있어요.

 

 

 

 

 

 

요즘들어 마스크 안 끼는 분들 종종 목격하는데 여기에 계신분들은 음료마실 때를 제외하고는 줄곧 마스크를 착용하는듯 보였다. 아무튼 넓고 쾌적하고 뭔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던 을지트윈타워점. 넓고 시원해서 좋아요. 이 지점 직원분들도 엄청 친철하구요.

 

스벅 피서이야기 끝.


스타벅스 광화문 D타워점

스타벅스 을지트윈타워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