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양식

LA <칙필레> : 미국 패스트푸드 소비자평가 1위 치킨버거 맛집

by 트리거B 2022. 7. 19.
728x90
반응형

Chick-fil-A

칙필레

 

Mon-Sat : 06:30 - 21:00

Sun : 휴무



 

 

 

 

"Chick-fil-A"

미국 패스트푸드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기업 '칙필레'를 소개합니다.

치킨 버거로 유명한 곳인데 한국인한테는 덜 알려진 곳 같아요.

참고로 일요일 날 쉬는 독특한 곳인데.

기독교 기업이라 주일에는 쉰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언제나 일요일에 허탕을 쳤다...

 

 

 

 

 

제가 주문한 건

가장 베이직한 메뉴인 '칙필레 치킨 샌드위치' + 피클 추가

 

 

 

 

 

놀라지 말아요.

정말 치킨과 피클이 전부인 샌드위치(한국말로 버거)이니깐요.

미국도 메뉴판에 있는 사진과 나오는 음식이 다른 경우가 이렇게 종종 있어요. 허허허.

여기 소비자평가 순위 1위인 이유가 아무래도 '퀄리티' 인 듯 합니다.

깔끔해요. 질 좋은 닭고기 그리고 두껍지 않은 튀김옷. 

한국인 입맛에도 무난히 잘 맞아요.

 

그 동안의 "맛이 미쿡미쿡하다" = 고기 똭. 아주 기름지고 달달하고 치즈가 막 좌르르. 

이런 이미지와 다른 곳이에요.

아메리카도 이제 건강을 찾기로 했어요.

 

 

 

 

 

처음 방문하시는 분께는 'Chick-fil-A 소스와 Polynesian(한국 양념 치킨 맛) 소스'를 추천합니다.

저는 그 날의 기분에 따라 스윗 스리라차 소스랑 허니 머스타드 소스를 시켰는데

결국 마요네즈를 주욱주욱 뿌려 먹었네요.

 

칙필레 소스는 고소하니 중독성있는 맛이라

실제로 칙필레 소스 제품만 따로 팔기도 합니다.

 

미국 소비자가 뽑은 패스트푸드 만족도 1위인 치킨버거가 궁금하시다면

한 번 도전해보셔요 ♥

 

 

 

728x90
반응형

댓글